쿠알라룸푸르 마사지 추천 리스트 2023년 새 버전 비용, 위치, 특징 총정리

오래된 느낌이 많이 나고 마사지는 나쁘지 않았지만 너무 좋다! 아마도 구글 리뷰가 너무 좋았어서 기대가 컸기에 그럴 수도 있고 또 마사지사에 따라 다를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4성급 벨 메종 파로산드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스파로 호텔 스파답게 고급스러운 시설에서 편안한 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60분, 90분, 150분간의 종합 바디 마사지로 전문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무료 픽업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는 고급 마사지샵으로 유명한 곳입니다.고급리조트 같은 곳에서 휴양하는 듯한 곳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나트랑은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숙소에서 해당 마사지 샵까지는 걸어서 15분 정도 걸렸는데, 뭔 바람이 들었었는지 15분 거리를 걸어갔었다. 골목 내에 있기 때문에 해가 어둑해질 때 쯤 가니 조금 무서웠다. 개인적으로는 마사지 마치고 나갈 때, 거리에 오토바이나 차는 많이 다녔지만 걸어다니는 사람이 상대적으로 적어서 너무 무서웠다. 처음에 An Spa를 찾아 들어갈 때는 주변에 현지인들이 거주하는 주택 밖에 없어서 구글맵이 잘못 안내해준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다. 다행히 구글맵이 안내해주는대로 들어가보니 마사지 샵이 나왔다.

 

에디터는 KKday에서 시그니처 마사지를 미리 예약해뒀기 때문에 따로 코스를 선택할 필요 없이 간단한 인적 사항과 원하는 마사지 강도, 아픈 부위 등 희망 사항을 작성했다. 곳곳에 위치를 안내하는 표지판이 있어 늦은 밤이어도 쉽게 길을 찾을 수 있다. 입구부터 앞으로 쭉 걷다, 표지판 왼쪽의 계단으로 올라가면 된다. 밤 9시 30분, 바쁜 하루를 보낸 뒤 지친 몸을 이끌고 도착한 어퍼하우스 스파. 4성급 호텔인 더 디스트릭트 호텔 내부에 위치해 있어, 입구부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경이로운 문화를 탐험하고 자연을 만끽하며 현지의 미식을 맛보세요.

 

말레이시아에 처음 오신 지인분들이시면 저는 오리엔탈 시그니쳐 마사지샵 Oriental Signature 을 추천드립니다. 부킷빈땅의 최 중심인 파빌리온 쇼핑몰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 접근성이 그야말로 최고입니다. 다만 파빌리온 쇼핑몰 안에서 찾기가 조금 힘드실 수 있어요.

 

헬시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입니다. 헬시 스파의 카카오톡 아이디 Healthyspadaning으로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바로 이 로고가 그려져 있는, 세부시티의 Aloha Mana Spa & Cafe라는 곳이다. 스포츠 마사지와 교정을 공부해서 아는 오주도 너무너무 좋다고 만족해서우리는 마사지사분들에게 100페소씩 팁까지 더 주고 와버렸다.

 

일반적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열려 있습니다. 하지만 오차드 포인트와 오차드 리앗 타워스 지점은 오전 9시부터 새벽 2시까지, 마리나 베이 샌즈 지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합니다. 예약을 원하시면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예약하거나 각 지점의 전화번호나 왓츠앱 번호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망고 스티키 라이스는 망고와 밥을 함께 먹는 태국 전통 디저트다. 이렇게 마사지의 마무리를 치앙마이의 대표 디저트로 할 수 있다는 점도 정말 만족스러웠다.

 

저도 태국에 가면 하루종일 마사지만 받는 날만 정해놓을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동남아 여러 국가권에서 흔히 관광 상품으로 마사지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지만, 단연코 태국 마사지사들의 실력이 가장 뛰어나고 가격 대비 가성비가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더 오쿠라 스파는 고급 호텔 더 오쿠라 프레스티지 방콕(The Okura Prestige Bangkok)에 있는 도심 속 고요한 안식처다. 현대적인 일본식 인테리어에 차분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는 이 스파에 들어서면 온전히 혼자만의 공간에 있는듯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의 많은 스태프들이 한국어를 구사할 수 있어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마사지샵입니다. 강남 타이 마사지는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어, 만 20세 이상의 고객들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사지를 받은 후에 편안히 쉬어갈 수 있도록 수면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길을 가다가 로컬 마사지샵을 발견하셔서 들어가고 싶은 마음이 드신다면 꼭 구글맵으로 평점을 찾아보고 들어가시길 추천드립니다. 관광지에 위치한 마사지샵들은 비싸긴 해도 수준 있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수건이나 오일, 의자 등에 매우 신경 쓴 티가 보입니다.

 

타이 마사지는 인도의 전통의학 아유르베다에 기반한 치유 시스템이다. 지압과 요가 자세를 통해 몸의 에너지선을 재정렬한다. 마사지는 보통 발부터 시작하여 상체 방향으로 진행되는데 몸 전체에 있는 지압점을 리듬에 따라 누르게 된다. 또한 다양한 스트레칭과 물 흐르는 듯한 동작을 통해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풀어내는 데도 도움을 준다. 마사지 내용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바에 맞추어 조정 가능하며 마사지샵과 스파마다 독특한 버전의 정통 마사지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일정이 짜여 있다면 미리 홈페이지를 통해 여행 출발 전 예약을 하고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나트랑에서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나 바디테라피는 청주시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업체로,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과 테라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와 목적에 맞춰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여 최적의 치료와 효과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히라 타이 마사지 앤 아로마테라피는 가격은 저렴하지만 방콕 거리의 번잡함으로부터 고급 스파같은 분위기로 순간 이동할 수 있는 곳이다. 편안한 분위기의 실내로 들어서면 고객에게 더욱 편안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엄선한 예술, 아로마, 음악이 한데 어우러진 마사지 경험을 할 수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목과 어깨 마사지, 허브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바디 스크럽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방콕에 처음 오셔서 고급샵에 가보고 싶으시다면 한 번쯤은 경험해 볼 만합니다. 인근 공항과 숨막히는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경치 좋은 도로 여행 등 마날리에 도착하기 위한 최고의 가이드를 알아보세요. 방콕에서 타이 마사지를 받는다면 마사지사에게 팁을 주는 것이 관행이다.

양주오피 양주 오피 양주op 양주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쿠알라룸푸르 마사지 추천 리스트 2023년 새 버전 비용, 위치, 특징 총정리”

Leave a Reply

Gravatar